홈 > 자료실 > 음반목록 > 연주독집
음반목록



가고파 - 김형미 2집

신사부엉이 0 3130
☞ 이 음반의 수록곡 듣기

</br>

재즈 보컬리스트 김형미, 그녀의 새 음반 <가고파>
아름다운 노래, 우리 가곡의 재해석을 통해 노스텔지어를 노래하다.

2011년 1집 앨범 <The Nearness of You>를 재즈 팬들에게 선사하며 신선한 첫인상을 남기고 활발하게 활동중인 재즈 보컬리스트 김형미가 2집 앨범 <가고파>의 음반발매를 기념하며 단독공연을 펼친다. 이번 공연은 우리의 가곡들을 재즈로 재해석한 공연으로 바쁜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소중한 옛추억들을 들추어보며, 현대인의 상처난 감성을 어루만지는 소중한 경험과 잊을수 없는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2012년 한국 재즈의 새로운 얼굴”로 선정되며, 재즈 연주자들과 애호가들 사이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피아니스트 이건민씨가 전체 편곡과 피아노로 참여하였으며, 뮤지컬 셜록홈즈의 작곡가로 2012년 뮤지컬대상과 뮤지컬 어워드에서 최우수 작곡상을 받은 최종윤씨가 스트링 편곡으로 참여하여 음악적인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한국 최고의 하모니카 연주자인 전제덕씨와 해금 연주자인 꽃별씨가 피쳐링으로 참여해 음악적인 풍성함을 더 해줄것이다.

마치 조니 미첼을 떠올리게 하는 재즈 보컬리스트 김형미의 솔직하고 편안한 보컬 스타일은 기교에 치중하기 보다는 가사와 감정 전달에 비중을 두고 있으며 그녀의 뛰어난 곡 해석능력을 통해 청중과 보다 친밀하게 호흡하며 각각의  곡이 지닌 감성을 잘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0 Comments